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가시고기 조창인 작가의 부모교육 토크 콘서트 열려한국청소년센터 빅픽처가족연구소 주관 5월 19일 저녁 7시~9시, 중랑청소년수련관에서
김희정 기자 | 승인 2016.05.04 17:50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일방적으로 듣는 강의가 아닌 교육과 토크쇼, 콘서트가 어우러진 ‘부모교육콘서트’가 5월 19일 저녁 7시~9시까지 중랑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된다.

한국청소년센터와 빅픽처가족연구소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부모를 위한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고자 교육과 문화가 접목된 새로운 형식의 부모교육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250만부 판매로 스테디셀러가 된 가시고기의 조창인 작가를 초청해 이 시대 가시고기 부모의 의미와 아버지 역할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또한 부모인문학질문법이라는 SNS채널로 2000명 가량의 독자를 가지고 있는 부모교육전문가 원은정 교수는 자녀의 자존감과 꿈, 학습에 대한 인문학적 접근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이 시대 부모로서 하나 되는 힐링의 시간, 힐링콘서트가 준비된다. 함께 노래하면서 위로받는 문화 누림의 시간이 될 것이다.

김진미 빅픽처가족연구소 소장은 “부모교육콘서트는 부모가 함께 질문하고 참여하는 소통의 시간이 될 것이다. 교육과 문화와 힐링이 있는 새로운 형식의 부모교육콘서트에서 부모님들은 재미와 감동, 유익한 정보를 얻어 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교육 - 원은정교수(한국청소년센터대표): 부모인문학질문법 특강
문화 - 조창인작가(가시고기, 등대지기 저자) 토크쇼
힐링 - 다함께 힐링 콘서트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