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맘스맘, 3월4일까지 ‘맘스맘데이’ 행사 진행40여 개 사 제품 참여…합리적인 가격대 제시
송혜란 기자 | 승인 2012.02.21 22:11
   
 

영유아 유통전문기업 맘스맘이 2월24일(금)부터 3월 4일(일)까지 전국 직영점 13개점에서 ‘맘스맘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맘스맘데이’는 기존의 ‘맘스맘마당장터’와 ‘맘스맘베이비페어’를 한 단계 발전시켜 고객과 함께 즐기는 행사로 기획됐다.

‘즐거운 생각! 행복한 혜택!’을 테마로 일산본점, 남양주점, 화곡점을 비롯한 전국 13개 직영점이 동시에 진행한다.

대표적인 유아전문기업 40여 개 사의 제품이 참여하는 이번 ‘맘스맘데이’는 유아전문 유통기업이 시도하는 DAY마케팅으로 관련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관람위주의 전시형태와 제한된 장소 등의 틀에서 벗어난 행사로, 현명한 소비자들이 꼭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할 계획이다.

 
유모차, 카시트는 20%에서 진열상품 최대70%, 브랜드유아용품 20%~40%, 출산용품 최대 40%, 유명 스킨케어류 20~30%의 상품 할인 혜택과 아울러 푸짐한 사은품들을 받을 수 있으며, 맘스맘 홈페이지(www.momsmom.com)에서 회원 가입 후 방문 하면 행사 기간이 아니어도 회원가로 저렴하게 유아용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 1천점 이상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맘스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쌓아 온 국내 유아유통 전문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야심차게 준비했으며 고객의 사랑에 대한 보답차원에서 진행하는 만큼 즐거움 이상의 행복한 혜택을 고객에게 드리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송혜란 기자  ssongreporter@g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