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현대車 추석맞아 버스·트럭 고객 대상 비포서비스 실시23일 경부고속도로 신탄진 휴게소에서 성능 점검 및 소모품 교체
안은혜 기자 | 승인 2015.09.22 17:22

   
 
[여성소비자신문=안은혜 기자] 현대자동차가 추석을 앞두고 상용차(버스 및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상용차의 이용이 많은 고속도로 휴게소로 직접 찾아가 차량을 점검하는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23일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신탄진 화물휴게소에 현대모비스를 비롯한 협력업체들과 함께 특별점검 서비스 부스를 마련해 ▲각종 오일, 퓨즈, 램프 등 소모성 부품 무상 교체 및 충전 ▲차량 성능 유지를 위한 경정비 ▲특장차 장비 점검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유지비 절감을 위한 자가정비 관련 설명은 물론 ▲중대형 상용차 고객들에게 특화된 금융 프로그램 관련 상담 ▲음료 및 다과 제공 등 다양한 편의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을 찾은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물량 이동이 많은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비포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현대차는 지속적으로 상용차 고객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고개 만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상용차 추석 특별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은혜 기자  iamgrace.ahn@g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