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풀무원 이씨엠디, 귀성객 대상 고속도로 휴게소 이벤트 실시가평·이서·함평·오수·영산 휴게소에 다양한 체험 행사 마련
안은혜 기자 | 승인 2015.09.22 13:40

[여성소비자신문=안은혜 기자]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대표 권혁희)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자사가 운영 중인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평, 이서, 함평, 오수, 영산 등 총 5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서울춘천고속도로 가평휴게소와 호남고속도로 이서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 함평휴게소(시흥 방향)에서는 추석 연휴기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민속놀이 체험’ 행사를 진행하며 추석당일 오전에는 송편 등 명절음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순천~완주고속도로 오수휴게소에서는 임실치즈와 샐러드 등을 만들고 시식할 수 있는 ‘임실치즈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임실군 농가에서 생산한 치즈 식품 약 30여종 및 기념품도 구입 가능하다.

   
▲ 오수휴게소 임실치즈 체험 현장. 풀무원 제공
중부내륙고속도로 영산휴게소(창원 방향)에서는 콩을 시루에 담아 직접 콩나물을 길러 볼 수 있는 ‘콩나물 재배 체험’, 국산 콩을 맷돌에 갈아 두부를 만들고 시식해 볼 수 있는 ‘두부 만들기 체험’을 무료로 진행한다. 체험 후에는 즉석 사진 촬영과 함께 풀무원 생라면 ‘자연은 맛있다 꽃게짬뽕’을 선물로 증정한다.

‘두부 만들기 체험’ 참가 희망자는 최소 3일 전 영산휴게소 문의 전화(055-521-2978) 또는 영산휴게소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jinha02/)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이씨엠디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휴게소 및 브루스케타, ‘자연은맛있다’, 아란치오 등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 FM(Facility Management)사업 등 다양한 생활서비스 사업을 펼치고 있다.
 

안은혜 기자  iamgrace.ahn@g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