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롯데멤버스, 중소가맹점 지원 프로모션 진행11월말까지 지불금액의 20% 포인트 결제 프로모션
안은혜 기자 | 승인 2015.09.21 11:24

[여성소비자신문=안은혜 기자]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강승하)는 전국 중소가맹점 4000여곳을 대상으로 롯데카드 결제시 결제금액의 20%를 L.POINT로 지불할 수 있는 ‘돈쓰지 말고 L.쓰자!’ 프로모션을 11월말까지 운영한다.

이 프로모션은 롯데카드로 결제시 이용 가능하며(법인/기프트 카드 사용불가), L.POINT 부족시 잔여 포인트만큼 결제할 수 있다.

9월말까지 해당 중소가맹점에서 포인트 사용후, L.POINT APP에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100% 당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돈쓰지 말고 L.쓰자!’ 프로모션은 롯데그룹 계열사에 국한되지 않고 외식, 음료, 스포츠센터, 미용실, 의류, 안경점 등 생활밀착형 중소가맹점에서 L.POINT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L.POINT 홈페이지와 APP에서 프로모션과 해당 중소가맹점이 소개되어 있어 회원들이 편리하게 가맹점을 검색해 볼 수 있다.

L.POINT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중소가맹점에게 신규 고객 창출 효과를, L.POINT 회원에게 포인트 사용처를 확대시킨 점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POINT 홈페이지(www.lpoint.com)와 APP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안은혜 기자  iamgrace.ahn@g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