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서울세계불꽃축제 영상 보고 최고의 명당을 잡아라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9.17 11:44

   
 
영화, 드라마, 예능 등에서 팔색조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임원희가 출연한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의 티저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 10월 3일 개최되는 ‘2015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알리기 위해 제작된 ‘불꽃마을’ 영상은 반복적이고 지루한 일상을 사는 현대인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는 불꽃마을의 골든티켓을 잡기 위한 여정을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처럼 연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영상에서 배우 임원희는 택시기사, 댄서, 강아지 등 불꽃마을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하며 골든티켓에 도전하는 이를 도와주는 마법사로 코믹연기를 펼친다.

불꽃마을영상은 2015서울세계불꽃축제 공식홈페이지 골든티겟 이벤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영상을 다 본 후 실제 ‘골든티켓’을 잡을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골든티켓’은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불꽃명당 자리에서 불꽃축제 관람을 할 수 있게 하는 티켓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골든티켓 800장, 커피 모바일 교환권 1000장 등 1800장을 경품으로 나눠준다.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불꽃마을 영상을 감상한 후 SNS채널(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에 영상을 공유하면 골든티켓 즉석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서울세계불꽃축제 불꽃마을 골든티켓 이벤트 담당자는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 특별한 하루를 바라는 현대인들의 심리를 골든티켓으로 표현했다”며 “네티즌들이 골든티켓 이벤트를 통해 불꽃같은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한편 서울세계불꽃축제는 ‘불꽃을 통한 희망나눔’이라는 슬로건 아래 2000년부터 한화가 매년 꾸준히 개최하는 공익사업으로,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이자 대표적인 문화상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의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는 10월 3일~4일 양일간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며, 국내의 한화팀을 비롯해 미국과 필리핀팀 총 3개국 대표 연화팀이 참가해 화려한 불꽃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