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서울신라, 디저트 ‘몽블랑’ 출시14일부터 홀케이크 3종, 조각 케이크 6종 선보여
안은혜 기자 | 승인 2015.09.11 10:33

   
 
[여성소비자신문=안은혜 기자]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Pastry Boutique)’가 가을에 어울리는 프랑스 정통 디저트 ‘몽블랑(Mont Blanc)’을 14일부터 선보인다.
 
프랑스어로 하얀 산이라는 뜻을 가진 ‘몽블랑’은 알프스 산맥의 제일 높은 몽블랑 봉우리를 형상화하여 밤 크림인 마롱(marron)위에 슈거 파우더를 하얀 눈처럼 뿌린 프랑스 정통 디저트다.

이번 ‘몽블랑’ 디저트는 패스트리 부티크 파티시에의 정성과 아이디어를 담아 프랑스 정통 디저트를 선보이는 ‘프렌치 에볼루션(French Evolution)’ 프로젝트의 마지막 디저트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랑스산과 국내 공주산 밤으로 만든 몽블랑(Mont Blanc aux Marrons Coreens)등 홀케이크 3종과 고구마 몽블랑, 피스타치오 몽블랑 등 조각케이크 6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홀케이크가 3만8000원부터, 조각케이크가 1만1000원부터이다.

국내 공주산 밤을 활용한 진한 마롱 풍미의 바삭한 타르트 케이크를 비롯하여 사탕수수를 원료로 한 증류주인 럼에 절인 건포도와 머랭으로 속을 채우고 다쿠아즈와 호박 크림치즈가 조화를 이룬 무스 케이크, 촉촉하고 고소한 마롱 크림을 넣은 오리지널 마롱 쇼트 케이크를 선보인다. 

조각 케이크로는 고소한 맛의 피스타치오, 호박, 고구마, 달콤한 럼 외에도, 국내 공주산 밤을 올린 몽블랑이 있다.
 

안은혜 기자  iamgrace.ahn@g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