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캠핑족 위한 간편요리 ‘요떡스’ 홈쇼핑에서 만나요
안은혜 기자 | 승인 2015.09.03 14:53

   
 
[여성소비자신문=안은혜 기자] 캠핑인구 200만 시대 요리도 트렌드에 맞게 진화 하고 있다.

통상 캠핑요리라고 하면 고기를 구워 먹거나 라면을 끓여 먹는 것이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최근 들어 드레싱과 함께 포장된 샐러드 채소나 반조리 식품 등이 캠핑족의 지갑을 열게 한다.

이런 가운데 간편한 조리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세린식품의 ‘요떡스’는 매년 캠핑시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요리를 담은 떡’이라는 타이틀의 ‘요떡스’는 3개국의 요리를 국내산 쌀과 감자전분으로 만든 쫀득한 떡 속에 담아냈다. ‘요떡스’는 3가지 맛으로 한국식 요리의 풍미를 담은 숯불갈비 요떡스, 중화 요리의 맛있는 매콤함을 담은 사천식 요떡스, 이태리요리의 새로운 맛을 담은 라자니아 요떡스를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 

‘요떡스’는 소화불량 증상을 유발하는 불내증의 원인이 되는 글루텐과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쌀가루, 감자 전분을 사용하여 피를 만들어 건강까지 생각했다. 또한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위해 요소 중점관리 우수식품 인증을 받아 성장기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권할 수 있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다.

어디서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요떡스’는 프라이팬 이용 시 2~3분, 전자레인지에는 1분 30초면 완성되어 캠핑뿐만 아니라, 출출할 때 야식으로도 좋고 바쁜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지난해 수 차례 홈쇼핑 완판을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요떡스’는 내일(4일) 오후 2시 4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다시 한번 소비자를 찾아간다.

기본구성은 숯불갈비 요떡스(360g, 6개) 3팩, 사천식 요떡스(360g, 6개) 2팩, 라자니아 요떡스(360g, 6개) 2팩이며, 방송 중에만 요떡스 3팩(18개)을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4만7900원이다.
 

안은혜 기자  iamgrace.ahn@g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