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2종 출시각질관리, 미백, 주름개선, 수분공급, 톤 개선 등에 도움
김희정 기자 | 승인 2015.08.25 10:41

   
 
스킨푸드가 맑게 뜬 첫술 청주를 함유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세안 후 기초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워터타입의 퍼스트 세럼인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은 201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스킨푸드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이번에 출시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는 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제품과 비교해 블랙슈가추출물을 2배 함유하였으며, 약술로도 잘 알려진 청주(淸酒)와 블랙슈가를 숙성시킨 Bio Tone-Up™ 성분을 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각질관리, 미백, 주름개선, 수분공급, 피부톤 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는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24000원/120ml)’은 도톰하고 폭신하게 발리는 촉촉한 타입이며,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라이트(24000원/120ml)’는 가볍고 프레시한 사용감으로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산뜻한 타입이다. 

특히,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임상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기존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대비, 사용 1일 후 각질 개선율 133%, 피부결 개선율 180%로 나타났으며, 사용 3일 후에는 피부톤 개선율이 373%까지 나타났다.

또한 실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사용자 전원이 ‘순하다’고 답하였으며, 90%가 ‘피부가 촉촉해 화장이 잘 받는다’고 답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신제품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는 기존 제품 대비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 됐다“면서 “다가오는 가을에는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로 매끈 맑은결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킨푸드 전속모델 김유정이 출연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TV CF가 오는 9월 초 온에어 될 예정이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