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홀리카 홀리카, ‘마술봉 아이라이너 2X’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7.16 11:54

   
 
홀리카 홀리카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마술처럼 크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마술봉 아이라이너 2X’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홀리카 홀리카의 대표상품인 `마술봉 마스카라 2X`의 라인업으로, 국내 최초 끝이 동그란 형태의 마술봉 팁이 부착된 신개념 아이라이너다.

특히 둥근 형태의 마술봉 팁은 여러 번 덧칠해야하는 기존 세필 붓타입 아이라이너와 번지기 쉬웠던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크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흐르는 물이나 땀에 닿았을 때 번지지 않고 튕겨내는 필름 포뮬러로 여름철 처음 그대로의 선명한 아이라인을 오래도록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밀착력이 좋은 텍스처가 눈 꼬리에 숨어있는 삼각존부터 눈 앞 라인까지 빈틈없이 채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또한 말랑말랑한 마술봉 팁이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해 여린 눈가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용기 내부를 필터형이 아닌 잉크 저장 탱크 방식으로 적용해 액상이 마르지 않아 마지막 한 방울까지 알뜰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진한 발색력도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미온수에 필름이 쉽게 제거되기 때문에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