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2015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마이달링, 샤이걸’ 콜라보레이션으로 사랑스러운 매력 뽐내
김희정 기자 | 승인 2015.07.16 11:04

   
 
라네즈는 포미닛 남지현, 허가윤과 <앳스타일>이 함께 한 화보 ‘No More Shy, Be My Darling’을 전격 공개했다.​​

화보 속 포미닛은, ‘No More Shy, Be My Darling’이라는 주제로 ‘센 언니에서 만인의 “달링”으로 변신한 두 소녀’를 연출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남지현과 허가윤은, 뜨거운 관심 속에 선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인텐스 립 젤 제품으로 글로시하면서도 선명한 컬러가 돋보이는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매력녀로서의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남지현은 달콤한 코랄 핑크 컬러의 라네즈 ‘인텐스 립 젤 4호 커스터드 코랄’로 사랑에 빠진 것 같은 소녀의 모습을 연출했으며, 허가윤은 생기 있는 레드 컬러의 라네즈 ‘인텐스 립 젤 8호 메이플 레드’로 스파클링한 매력이 넘치는 소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공개된 화보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그녀들의 립 컬러는 라네즈가 올 8월 선보이는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의 ‘인텐스 립 젤’로, 입술에 젤 네일을 바른 듯한 광택과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며 강력한 지속력과 립밤을 바른 듯 촉촉한 보습력을 가진 신제형 하이브리드 립 제품이다. 

현장 관계자는 “남지현과 허가윤이 라네즈의 립 컬러를 완벽히 소화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고 전하며, “깜찍한 눈에 예쁜 컬러의 하트가 함께 있어 디자인이 더욱 사랑스러운 것 같다며 제품을 직접 발라보는 등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라네즈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의 경쾌한 감성과 톡톡 튀는 스타일을 남지현과 허가윤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잘 표현해 주었다”며, “LANEIGE MEETS FASHION 두 번째 프로젝트로 8월 1일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포미닛 남지현과 허가윤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는 <앳스타일> 2015년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오일 플로팅의 젤 이중층 텍스쳐를 통해 광택과 선명한 색상을 자랑하며, 수용성 폴리머의 젤과 오일의 리퀴드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젤퀴드 제형이 끈적임 없는 오랜 지속력을 제공한다.

고보습 오일과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보습막이 형성되는 오일로 구성되어 립밤 바른 듯, 각질을 잠재우며 끈적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세포의 멜라닌 자가 분해를 활성화시키는 ‘멜라크러셔TM’성분 함유로 맑은 우유 빛깔 피부로 가꾸어준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와 스웻 프루프 효과로 메이크업 지속력이 우수하다. 피부에 닿는 순간 느껴지는 산뜻한 수딩효과가 특징이다.

포어 퓨리파잉 콤플렉스TM가 모공을 정화해주고, 소프트 포커싱 파우더와 듀얼 파우더 포뮬러가 피부의 요철은 매끈하게, 피부 결은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지속되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효과와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에 펴바를 때 느껴지는 시원한 쿨링감은 피부를 리프레시 시켜준다.

라네즈 제트 컬링 마스카라는 물보다 가벼운 제형과 인체공학적인 브러쉬로 숨어있는 속눈썹까지 아찔하게 올려주는 초경량 고성능 워터프루프 컬링 마스카라.

워터프리 포뮬러가 하루 종일 쳐지지 않는 컬 고정력을 선사하고, 물이 섞이지 않은 제형으로 빠른 피팅력과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선사한다. 워터프리 포뮬러와 인체공학적인 설계의 3D 젤리 러버 브러쉬와 꼬리빗 브러쉬로 누구나 손쉽게 컬을 완성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