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에뛰드하우스,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블링 미 프리즘’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7.15 16:36

   
 
에뛰드하우스는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하이칙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화려하고 시원한 컬러의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블링 미 프리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블링 미 프리즘’은 에뛰드하우스의 트렌디한 컬러 메이크업 제품에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하이칙스’의 개성을 더한 컬렉션이다. 아찔한 색감과 신비로운 펄, 화려한 프리즘 컬러를 워터 섀도우와 리퀴드 립스, 네일, 헤나 스티커 등에 표현했다.
 
에뛰드하우스의 ‘블링 미 프리즘’은 촉촉한 워터 섀도우 ‘블링 미 프리즘 아이즈’ 5종, 입술에 선명한 물빛 컬러를 머금게 해주는 ‘블링 미 프리즘 컬러 인 리퀴드 립스’ 5종, 마이크로 홀로그램 펄로 액세서리를 한 듯 빛나는 ‘블링 미 프리즘 네일즈’ 5종과 네일, 큐티클, 바디 등에 사용 가능한 올 오버 헤나 스티커 ‘블링 미 프리즘 쥬얼 헤나 스티커’, 원컬러 아이 섀도우 ‘블링 미 프리즘 룩 앳 마이 아이즈’, 룩 앳 마이 아이즈 섀도우를 담을 수 있는 ‘블링 미 프리즘 섀도우 공용기’ 2종으로 구성됐다.
 
5가지 컬러로 출시된 워터 섀도우 ‘블링 미 프리즘 아이즈’는 50% 이상의 수분 베이스로 이뤄져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가루날림 없이 촉촉하게 발린다.

영롱한 크리스탈 펄과 홀로그램 피그먼트가 어느 각도에서나 눈부시게 빛나 화려한 썸머 아이 메이크업에 안성맞춤이다.

‘블링 미 프리즘 컬러인 리퀴드 립스’는 한 번의 터치로도 생생한 컬러감이 살아나고 부드럽게 발리는 워터 슬라이딩 텍스처가 투명하게 반짝이는 물빛입술로 만들어준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출시를 기념해 ‘블링 미 프리즘’ 컬렉션 제품을 포함, 2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2만 9000원 상당의 ‘하이칙스’ 정품 팔찌와 반지 4종 중 하나를 선택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트렌디하고 화려한 메이크업을 돕는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블링 미 프리즘’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 워터파크나 해변 등지에서 에뛰드하우스 ‘블링 미 프리즘’과 함께 누구보다 개성 있는 썸머 메이크업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