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더바디샵, 인기 셰프 샘 킴과 ‘동안 레시피’ 이벤트 진행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7.06 13:43

   
 
더바디샵이 유명 셰프 샘 킴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동안 레시피’를 공개하고,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 스킨 케어 제품인 ‘DOY 동안 에센스’의 대대적인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바디샵은 샘 킴 셰프와 함께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동안 공유 샐러드’ 레시피를 영상으로 공개하고,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DOY 동안 에센스 정품과 3일 체험 킷을 증정하는 ‘DOY 동안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바디샵 홈페이지에서 샘 킴의 ‘DOY 동안 레시피’ 영상을 시청하는 모든 참가자는 모바일 쿠폰을 통해 ‘DOY 동안 에센스 3일 체험 킷’을 즉시 수령할 수 있고, 본인의 SNS 계정에 영상에 나온 DOY 동안 에센스를 캡처, 공유하는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DOY 동안 에센스 30ML 정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집중 조명되는 제품인 더바디샵 ‘드롭스 오브 유스 컨센트레이트(DROPS OF YOUTH CONCENTRATE)’는 일명 ‘동안 에센스’라고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희귀 해양생물인 크리스테 마린을 사용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고, 활기를 더해줘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거듭나도록 도와준다.

모이스처라이저나 세럼 사용 전, 2~3 방울을 피부 위에 떨어뜨린 후 마사지 하듯 사용하며, 스포이트 형태라 사용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더바디샵 오미경 상무는 “DOY 동안 에센스는 실제 사용한 소비자들의 긍정적 입 소문을 바탕으로 높은 재 구매율을 기록한 제품으로, 보다 많은 분들에게 이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드리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샘 킴 셰프의 ‘동안 레시피’도 감상하고 동안 피부를 가꾸도록 도와주는 더바디샵 ‘DOY 동안 에센스’ 정품 증정의 기회도 놓치지 마라”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