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한지민 러블리 메이크업 따라잡기자연스러운 윤기를 머금은 촉촉한 피부 표현은 필수.. 눈과 입술 강조해 화려한 매력까지 더하면 완성
김희정 기자 | 승인 2015.01.15 17:17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15일 열린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배우 한지민의 변함없는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사한 피부에 코랄빛 입술로 사랑스럽고 달콤한 ‘로코퀸’의 매력을 뽐낸 것.

이날 한지민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제니하우스 청담점 전성희 실장을 만나 하이드 지킬, 나 제작발표회 현장 속 한지민 메이크업 노하우를 들어봤다.

윤기가 넘치는 광채 피부

SKIN 먼저 피부 톤을 정돈해 주기 위해 메이크업 베이스를 얼굴 전체에 바른 후 손의 온도로 충분히 흡수시켜 주었다.

   
 
그 다음 수분감이 풍부한 파운데이션을 적당량 사용해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 주었다. 파운데이션은 자신의 피부 톤보다 한 톤 정도 밝은 제품으로 고르는 것이 좋다. 

사용 제품:랑콤 라 베이스 이드라 글로우(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으로 보다 즉각적인 수분 광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 랑콤 뗑 미라클 파운데이션 P-01(랑콤의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광채 아우라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  

사랑스러움이 배가 되는 코랄 핑크빛 립 메이크업 

LIPS이번 제작발표회의 한지민씨 메이크업 중에 가장 돋보였던 것은 단연 입술이었다. 한지민씨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핑크빛 색상의 틴트 글로스 제품과 비비드한 코랄빛 제품을 믹스해서 사용했다.

먼저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로 입술 색을 가려준 다음 랑콤 립러버 336을 사용해 입술 안 쪽부터 바깥쪽으로 가볍게 펴 발랐다. 그리고 코랄빛 색상을 조금 더 강조하기 위해 랑콤의 압솔뤼 벨루어 쏘 코랄 제품으로 입술 중앙 부분을 덧발라 완성했다. 

사용 제품:랑콤 립러버 336(립밤의 보습력과 립스틱의 섬세한 색상, 립 글로스의 광채를 완벽하게 표현해주는 틴트 글로스 제품으로 큐피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가 입술을 정확하게 감싸 거울 없이도 손쉽게 제품을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 랑콤 압솔뤼 벨루어 쏘 코랄(끈적임 없이 선명한 립 벨벳으로 강렬하게 발색되고 매트하면서도 색상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 연출EYES

하얀 피부톤에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진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마스카라를 선택했다. 먼저 뷰러를 이용해 속눈썹을 골고루 잡아 올려준 다음 속눈썹 안쪽에서부터 꼬리 끝까지 한 올 한 올 제품을 발라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준다. 

사용 제품:랑콤 그랑디오즈 스머지프루프 마스카라(백조의 목처럼 구부러진 ‘스완-넥™’ 스틱으로 속눈썹 안쪽부터 눈꼬리까지 골고루 제품을 바를 수 있도록 있고 강렬한 블랙의 피그먼트로 더 짙은 속눈썹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