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비쉬 ‘스파 크림’ 최고의 수분 크림으로 선정45개국 뷰티 에디터가 심사한 ‘엘르 인터내셔널 뷰티 어워드’ 수분 크림 1위..피부 속 수분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보습력 및 지속력 우수
김희정 기자 | 승인 2015.01.15 17:10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비쉬의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크림’(이하 스파 크림)이 전세계 45개국 뷰티 에디터들이 심사에 참여한 ‘엘르 인터내셔널 뷰티 어워드’에서 최고의 수분 크림 1위에 선정됐다. 

최고의 수분 크림으로 선정된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크림은 비쉬 만의 새로운 테크놀로지인 ‘수분 회오리 시스템’으로 수분을 피부에 골고루 전달해 하루 종일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비쉬는 생기 넘치는 윤기와 부드러운 텍스처, 피부 속 수분을 오래 지속시켜 주는 스파 크림의 풍부한 보습력과 지속력을 이번 어워드 수상에서 인정 받았다고 밝혔다. 

비쉬는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크림이 최고의 수분 크림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스파 컬렉션 할인 행사 및 스파 크림 증정 이벤트를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비쉬의 스파 크림 이벤트는 비쉬 홈페이지 내 뷰티 어워드 기사 내용을 본인 SNS에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4만2천원 상당의 스파 크림(라이트)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비쉬 홈페이지에서 스파 크림 구매 시 스파 컬렉션(스파 워터, 스파 세럼, 스파 광채 나이트 마스크) 제품 중 하나를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쉬 홍보팀 이원선 차장은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크림이 뷰티 전문가인 뷰티 에디터들로부터 최고의 수분 크림으로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이번 수상은 비쉬 브랜드와 스파 크림에 높은 관심을 보여준 소비자들 덕분이기에 국내 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엘르 인터내셔널 뷰티 어워드는 전세계 45개국의 엘르 뷰티 에디터들이 스킨케어, 메이크업, 보디 케어, 헤어 등 총 15개 카테고리에서 2014년 한 해 출시 된 제품을 심사,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고 있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올해 3회를 맞이했다.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크림이 1위로 선정된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부문 외에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는 라프레리 ‘쎌루라 스위스 아이스 크리스탈 오일’(39만5천원 상당)이 마스카라 부문에서는 랑콤 ‘그랑디오즈 스머지프루프 마스카라’(4만4천원 상당), 립 컬러 부문에서는 입생로랑 ‘베이비돌 키스 앤 블러쉬’(5만5천원 상당) 등이 선정됐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