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CJ제일제당 ‘비비고X우떠’ 신제품 출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4.06.17 09:20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CJ제일제당 비비고가 하이브(HYBE)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캐릭터 ‘우떠(Wootteo)’를 적용한 한정판 패키지의 비비고 제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의 전역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우주 떠돌이’의 줄임말로 진이 직접 만든 캐릭터 ‘우떠’가 K-푸드의 의미를 찾기 위해 비비고 행성으로 여정을 떠난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이번에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이는 ‘비비고X우떠’ 제품은 K-스트리트 푸드와 만두 등 비비고의 전략 상품들로 구성됐다.

지난 13일 먼저 출시한 ‘비비고 상온 떡볶이 3종(오리지널·매운맛·치즈맛)’은 쌀떡과 양념으로 한국 길거리 음식 맛을 담은 제품이다. 이어 6월 25일에는 ‘비비고 붕어빵 2종(단팥·슈크림)’과 새우를 통째로 넣어 만든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비비고X우떠’ 제품 구매 시 씰 스티커도 만나볼 수 있다. 각 제품별로 다른 디자인의 ‘우떠’ 스티커 총 16종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8월 9일까지 제품 안에 있는 ‘우떠’ 스티커 16종을 모두 모아 비비고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비비고X우떠’ 봉제 인형을 증정한다.

이번 ‘비비고X우떠’ 제품은 올해 연말까지 국내 주요 대형마트를 비롯해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과 네이버, G마켓, B마트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비비고X우떠’ 상온 떡볶이와 붕어빵은 7월부터 미국, 필리핀 등으로 수출을 시작해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