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삼성물산 에버랜드 ‘바오패밀리 팝업 시즌2’ 오픈
한지안 기자 | 승인 2024.06.11 18:07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지난해 이어 ‘더현대 서울’에서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 시즌2’를 18일부터 30일까지 13일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 시즌2는 루이바오·후이바오의 돌잔치와 바오패밀리의 생일로 채워진 7월을 앞두고 바오패밀리를 널리 알리고 기억하고자 올해 초부터 준비해왔다.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 시즌2는 ‘바오패밀리의 모든 즐거운 순간들’이라는 컨셉으로 루이바오·후이바오, 푸바오를 비롯해 엄마 아이바오, 아빠 러바오 등 바오패밀리 모두의 일상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해보다 약 2배 가량 넓은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존에서 열리며, 완구류부터 악세사리, 생활용품 등 150여종의 다양한 굿즈와 콘텐츠들을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중앙 입구에는 유채꽃밭에서 놀고 있는 다섯 판다가족의 모습을 표현한 메인 포토존이 설치된다.

‘바오패밀리의 모든 즐거운 순간’, ‘즐거운 소풍’, ‘평온한 일상’ ‘휴일 풍경’, ‘꼬마 바오들의 설렘 가득한 시작’의 5개 테마존으로 구성해 각 테마 소품과 인테리어, 굿즈 전시 등이 진행된다.

또한 봉제인형과 피규어 등 첫 돌을 맞이하는 루이바오·후이바오 시그니처 굿즈 20여종이 첫선을 보이고 문구류, 식기류 등 팝업 최초 공개 신상품 100여종도 만날 수 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