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사회공헌/ESG
KB국민은행 ‘KB campus Time’ 실시
신예은 기자 | 승인 2024.06.07 13:19

[여성소비자신문 신예은 기자] KB국민은행이 대학생 고객을 위한 ‘KB campus Time’ 6월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올해 5월부터 시작한 ‘KB campus Time’은 시작된 진로, 학업, 인간관계 등 고민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자 마련한 대학생 전용 프로그램이다.

축제·시험 기간·방학 등 대학생활의 일정에 맞춰 매월 색다른 콘셉트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지난 5월에는 ‘지금은 든든하게 챙겨먹고 수업갈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매일 낮 12시 선착순 100명에게 맥도날드 빅맥 세트를 제공했다.

6월 대학 기말고사 기간에 맞춰 ‘지금은 응원가득 간식먹고 힘낼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매일 낮 12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베이컨 치즈 토스트·아메리카노 세트를 제공한다(주말·공휴일 제외).

대상 고객은 1997년부터 2005년까지 출생한 개인으로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 내 ‘케타의 응원선물 받기’ 버튼 클릭 시 실시간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선착순 경품을 수령하지 못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에게 CU 모바일 금액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

KB campus Time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영업점 및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국민과 함께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KB 국민함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정부·전국 지자체·대학교와 공동으로 ‘천원의 아침밥’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경기, 강원, 충청, 영남, 호남 등 전국 각 지역 주요 대학교에 총 10억원을 지원해 총 100만 명의 대학생에게 아침밥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예은 기자  island6647@naver.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예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