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쿠팡 '뷰티페어' 개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4.06.04 08:22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뷰티페어'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77% 할인을 제공하며 80여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선케어부터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까지 계절 뷰티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는 제품군에 따라 두 차례 나눠 진행된다. 6월 3~9일은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달바·닥터지·피지오겔·토니모리·라운드랩 등 다양한 브랜드의 고농축 앰플, 폼클렌징, 마스크팩, 선크림 제품 등이 참여한다.

대표적인 1차 기간 할인 제품은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인텐시브 세럼+수프림 세럼(4만원대)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키링(2만원대)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1만원대) 등이 있다.

이어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2차 기간은 틴트·파운데이션 등 메이크업과 네일 제품을 중심으로 할인전을 연다. 헤라·오브제·에이지투웨니스·코스노리·바닐라코 등이 참여한다.

2차 기간 대표 제품은 ▲헤라 블랙 쿠션 21N1 리필 듀오(5만원대)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크림(1만원대)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9천원대) 등이다.

닥터자르트, 이니스프리, 아크네스, 헤라 등 다수 브랜드가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천원 상당의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