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하이서울쇼룸 '패션 뉴 에라' 행사 진행
한지안 기자 | 승인 2024.05.23 13:00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하이서울쇼룸이 오는 27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1층 디자인랩 ‘하이서울쇼룸’에서 ‘하이서울쇼룸 패션 뉴 에라(HISEOUL SHOWROOM FASHION NEW ERA)’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서울쇼룸은 DDP 이간수문 전시장에서 디자인랩으로의 이전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서울의 패션 산업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온 하이서울쇼룸의 변화된 모습을 소개하는 자리로 입점 디자이너와 유관업계에서 일하는 패션인들의 네트워킹 확장을 위한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에는 하이서울쇼룸 16개 참여 브랜드의 전시를 비롯해 그동안 하이서울쇼룸을 통해 진행한 성과와 과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1부에서는 입점 디자이너들이 ‘디자이너 토크’를 통해 자신의 브랜드를 알리는 동시에 하이서울쇼룸과의 협업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10명의 디자이너가 두 개의 팀을 이뤄 참여하는 이번 토크 행사는 참가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창작 과정과 작품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모델들이 참여 브랜드의 시즌 컬렉션을 직접 입고 하이서울쇼룸 공간을 소개하는 런웨이가 진행되며 이는 디자이너들의 SNS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그 외에도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브랜드를 관계자들에게 직접 소개하고 참가자들은 최신 트렌드와 스타일을 확인함과 동시에 현장 네트워킹 시간도 가진다.

2024년 하이서울쇼룸의 전시 참가 디자이너 브랜드는 총 16개로 △까이에(김아영) △두칸(최충훈) △라이(이청청) △리이(이준복) △메종니카(고미진) △미슈쏘머치(이준미) △세컨드아르무아(유수민) △앨리스마샤(곽창훈) △얼킨(이성동) △엘노어(김미혜) △와이쏘씨리얼즈(이성빈) △죤앤321(윤종규) △지민리(이지민) △커넥트엑스(김희연) △한나신(신한나) △홀리넘버세븐(최경호·송현희)이다.

서울시는 하이서울쇼룸을 통해 디자이너들을 지원해 왔으며 이번 뉴 에라에는 총 154개의 브랜드가 입점한다. 하이서울쇼룸은 쇼룸을 통해 컬렉션을 전시하고 수주 상담과 컨설팅, 수출 지원 등의 판로 개척은 물론 ‘하이서울패션쇼’와 ‘하이서울패션마켓’ 등을 통해 홍보 마케팅 지원 사업도 펼치고 있다.

하이서울쇼룸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서울쇼룸 공식 웹사이트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