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사회공헌/ESG
‘KB금융 리브챔피언십’ 23일 개막
신예은 기자 | 승인 2024.05.21 11:36

[여성소비자신문 신예은 기자] KB금융그룹은 오는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블랙스톤 골프클럽 이천(파72·7284야드)에서 KPGA투어 ‘2024 KB금융 리브챔피언십’(총 상금 7억원, 우승상금 1억4000만원)을 개최한다. KB금융은 5월에 대회장을 찾는 가족 단위 갤러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을 진행할 예정이다.

디펜딩 챔피언 김동민(26, NH농협은행), 박상현(41, 동아제약), 김홍택(30, 볼빅), 옥태훈(25,금강주택), 송민혁(20, CJ)과 김백준(23, team속초아이), 김용태(25, PXG)가 출전한다.

꿀벌 생태계 회복을 위한 ‘K-Bee 프로젝트’는 이번 대회장에서 계속 된다. 도시 양봉으로 수확한 꿀을 활용하는 ‘K-Bee 꿀까페’가 올해도 운영되며, 지역 화훼농가의 밀원식물을 활용하여 ‘K-Bee 포토존’이 꾸며진다. 대회 마지막날 포토존에서 ‘K-Bee 프로젝트’ 응원 인증샷을 업로드한 갤러리들에게는 밀원식물을 제공한다.

‘KB마음가게’ 사장님들은 대회장에 방문한 갤러리들을 위해 F&B 존을 운영한다. ‘KB마음가게’는 ‘착한가게 업소’를 지원하기 위해 KB금융이 추진하고 있는 상생 프로젝트이다.

또한 ‘KB국민함께 상점’에서는 이천, 여주 등 전국에 있는 장애인 근로 사업장에서 생산하는 쌀과자, 쿠키, 커피 등 다양한 생산품을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다.

KB금융은 이번 대회에서도 선수들과 함께 만드는 기부 프로그램인 ‘채리티 홀인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대회기간 중 대회 코스 7번홀(파3)에서 홀인원이 나오는 경우 자선단체를 통해 도움과 희망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KB국민함께 기부금’ 1억원을 전달한다.

또한 17번홀(파4)에는 ‘KB리브모바일 존’을 설치하여 선수들이 티샷한 골프공이 해당 존에 안착할 때마다 이천과 여주 지역의 자립준비청년(최대 100명)에게 KB리브모바일 통신요금을 2년동안 무료로 지원한다.

KB금융은 대회장을 찾은 가족 단위의 갤러리들을 위해 생애 주기별 상품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KB손해보험의 ‘금쪽 같은 자녀보험’, KB국민은행의 ‘KB리브모바일’, KB헬스케어의 ‘KB오케어’, KB라이프생명의 ‘100세 만족 연금보험’ 등이다.

이밖에 아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스크린골프 체험, 테일러메이드 골프용품, 사우스케이프 의류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스크래치 복권 등이 진행된다.

KB금융 리브챔피언십은 5월23일부터 ‘SBS GOLF2’채널을 통해 전 라운드 생중계된다.

신예은 기자  island6647@naver.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예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