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SPC삼립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 출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4.05.17 10:24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삼립이 빅사이즈 포켓몬빵 2탄으로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을 출시하고 해피앱과 연계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삼립은 지난 3일 선보인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의 후속 제품인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을 추가 출시했다. 기존 ‘고오스 초코케익’보다 중량 기준으로 5배 큰 제품이다. 패키지 속 빵칼을 동봉했다.

신제품에는 기존 띠부씰보다 사이즈가 커진 ‘메가진화 띠부씰’ 53종을 무작위로 더했다.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 7900원이다.

한편, 삼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앱과 연계해 총 10개의 스탬프를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해피앱 내 해피마켓에서 단독 판매되는 거대해진 포켓몬빵 특별 패키지(거대해진 포켓몬빵 1봉, 일반 포켓몬빵 5봉으로 구성, 6월 2일까지 판매) 속에 동봉된 난수번호 및 현재 판매중인 일반 사이즈 포켓몬빵 13종에 포함된 띠부씰에 기재된 난수번호를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일반 사이즈 포켓몬빵 난수번호는 6월 3일 이후 판매되는 제품 중 ‘해피앱 이벤트 앰블럼’이 있는 제품에 한해서만 확인할 수 있다.

스탬프를 모두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Nintendo Switch(OLED 모델) 스칼렛‧바이올렛 에디션(4명), ▲메가진화 띠부씰 53종 1세트(3명), ▲초대형 띠부씰(60.5 x 43cm) 1종(900명), 포켓몬 띠부씰 북(30명), 거대해진 포켓몬빵 1개(100명)을 증정하며, 10개의 스탬프를 획득한 사람들 전원에게는 해피포인트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 및 삼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