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오픈
이지은 기자 | 승인 2024.05.17 09:16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가 16일 오픈했다.

‘신라스테이 플러스’는 신라스테이가 회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레저 시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선보이는 신라스테이의 레저형 호텔이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는 조식 레스토랑, 라운지 바, 풀사이드 바에서 제주 식자재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조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 ‘카페(Café)’에서는 △당근 라페, △당근 주스와 함께 △3색 나물(유채, 고사리, 겨울초), △죽 3종(전복죽, 보말죽, 게우죽), △국 3종(성게 미역국, 고사리 해장국, 몸국), △한라봉 요거트 등 다양한 제주 식재료를 사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라운지 바’에서는 △통한치 토마토 파스타, △감태 명란 크림 파스타, △제주 감귤 고르곤졸라 치즈 피자, △제주 흑돼지 육포 등 메뉴를 출시한다. ‘풀사이드 바’에서는 △제주 흑돼지 쌀국수, △제주 흑돼지 타워 버거, △문어·전복 해물라면 등 메뉴들을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의 오픈을 기념해 ‘그랜드 오프닝 패키지(Grand Opening Package)’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인형(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