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사회공헌/ESG
KB증권, 어버이날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께 ‘효 드림 KB박스’ 전해
신예은 기자 | 승인 2024.05.10 11:10

[여성소비자신문 신예은 기자] KB증권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서울시 내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 600가구에 간편식과 영양제를 담은 ‘효 드림 KB박스’를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KB증권은 올해로 10년째, 매년 어버이날마다 서울시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효 드림 KB박스’를 전하고 있다. 올해까지 KB증권은 총 7600가구의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 가정에 ‘효 드림 KB박스’를 전했다. 이번 KB박스는 서울 6개 지역구(양천·강서·영등포·관악·노원·광진구)의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 600가구에 전달된다.

이번 ‘효 드림 KB박스’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간편식과 영양제 등 삼계탕과 곰탕, 그리고 관절 건강을 위한 영양제 및 근육통 완화를 위한 롤 온 타입 파스가 담겼다.

KB증권 김성현, 이홍구 대표이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작게나마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지역사회 공동체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B증권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환원, ESG중심의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국내외 아동들의 교육 및 놀이환경을 개선하는 ‘무지개교실’을 올해로 16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저소득층 가정 대상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과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 결혼식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기업동행정원’ 사업에 동참하여 도심 속 시민들의 휴식 공간 조성 및 환경 재생을 위한 친환경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예은 기자  island6647@naver.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예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