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사회공헌/ESG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본부, 사랑의 우리 농산물꾸러미 나눔 실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4.04.25 10:30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범농협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조성된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의 서울지역본부는 지난 24일 서대문구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우리 농산물꾸러미'(270세트, 1350만원 상당) 나눔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한 농산물꾸러미는 고구마, 양파, 대파, 당근, 마늘 등 10여종의 채소류와 된장, 고추장, 간장등 장류로 구성됐으며, 전달식 행사에는 이성헌 서대문구청장, 김성태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운동본부장, 정지웅 서울시의원, 정현범 NH농협은행 서울본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해당 후원품은 서대문구 관내 소외계층 27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나눔 행사는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이 후원하고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가 주관하는 기부활동으로 농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지역 생산주체의 농업인과 소비주체인 소외계층 이웃을 직접 이어주고 서로의 아픔을 보듬어주는 상생 기부를 실천하기 위해 추진했다.

김성태 서울지역운동본부장은 “사랑의 농산물꾸러미 나눔을 통해 주변의 이웃들과 작지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물가상승으로 식재료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서대문구 관내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