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신세계면세점, 연휴 맞이 '퍼퓸 아틀리에' 프로모션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4.04.25 09:32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5월 국내외 연휴를 맞이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향수전문관 ‘퍼퓸 아틀리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내달 연휴 일정을 고려해 두 번에 걸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최대 30% 할인을 비롯한 향수 브랜드별 다양한 사은행사를 연다.

바이레도는 미니어처 향수 제품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향수 100㎖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향수 8㎖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300달러와 40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향수 12㎖, 핸드크림 30㎖를 추가로 제공한다.

딥티크는 오 로즈 EDP 30㎖와 헤어미스트 30㎖로 구성된 인천공항 단독 세트 론칭 기념 행사를 마련했다. 단독 세트를 구매할 경우 플레르 드 뽀 EDP 2㎖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맞춰 오 로즈 EDP, 필로시코스 EDT, 도 손 EDT 미니어처 제품도 추가로 제공한다.

조 말론 런던은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20%를 할인하는 행사와 함께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코롱 9㎖와 디럭스 샘플 1종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19일까지 내국인,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지원금을 증정하고 각 브랜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쇼핑지원금 혜택은 회원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별 사용 조건에 따라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퍼퓸 아틀리에’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별 사은행사는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