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CJ푸드빌 뚜레쥬르, 5월 가정의 달 신제품 출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4.04.17 09:13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뚜쥬와 함께, 5!(오) 해피 데이’의 콘셉트로 다양한 구성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가정의 달 대표 제품 ‘오!해피 플라워 케이크’와 ‘플라워 베리 생크림’은 어버이날을 상징하는 꽃 장식은 물론 쌀 시트를 활용했다. 두 제품에는 케이크 박스에 용돈 키트가 포함되어 있다.

‘오!해피타임’은 벌꿀 카스테라와 휘낭시에 아몬드 비스킷으로 구성됐다. 레몬홍차 파운드와 호두 파운드 구성의 ‘해피 투게더 파운드’, 만주와 모나카의 조합 ‘해피 플라워 만주 모나카 세트’는 팝업 카드가 동봉돼 있다.

‘헬로카봇 펜타스톰X라이프캐논’은 지구를 지키러 출동해 새티나이저 캐논을 발사하는 모습을 표현한 초코 케이크다. 버튼을 누르면 크앙! 포효하는 티라노 피규어가 포함된 ‘크앙! 티라노’ 케이크도 있다.

한편, 뚜레쥬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뚜레쥬르 앱에서 혜택을 마련했다. 30일까지 앱을 통해 가정의 달 제품 15종 사전예약 시 최대 15%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뚜레쥬르 앱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2단 케이크 ‘티니핑 디저트마을’도 한정 운영된다. 이외 5월 21일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사용 가능한 5종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사전예약과 더불어 최대 2만 원까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