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사회공헌/ESG
골프존카운티, 상생문화 확산 위한 '2024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4.02.18 11:2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존문화재단과 함께 지난 15일 전라남도 영암군청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 후원사업인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전달식은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등이 공동 주관하는 사회 공헌활동으로 올해로 4년째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존카운티 영암45가 위치한 영암군에 방문해 소외계층의 결식 해소와 생활안정을 위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을 진행하였다.

이번 전달식에는 우승희 영암군수, 임문석 문화복지국장, 진한겸 복지기획팀장, 골프존카운티 나성주 사업부장, 박파울 슈퍼바이저, 김은주 팀장, 골프존문화재단 박영준 팀장, 박영은 프로 등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이 후원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짝수 달마다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식료품 키트를 350세대에 전달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4년간 꾸준히 지속해 온 사업인 만큼 책임감을 갖고,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골프존카운티가 있는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후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골프존문화재단의 나눔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