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기획특집
LG생활건강-롯데온-뷰티컬리, 메이크업 제품 할인 행사 진행
한지안 기자 | 승인 2024.01.08 14:16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뷰티·유통업계가 화장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각종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색조브랜드 제품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롯데온과 뷰티컬리는 뷰티 브랜드 제품과 신상품을 모아 판매하는 새해맞이 할인 행사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글린트·코드글로컬러·VDL·프레시안의 일부 품목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과 뷰티 매거진 ‘얼루어’ 등에서 각종 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할인 행사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워드 수상 제품 특별 행사는 물론 일부 품목을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14일까지 7일간 4개 색조 브랜드의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워드 수상 제품 행사로 글린트는 ‘톤업 크림’ 50% 할인과 ‘하이라이터·블러쉬 세트’ 30% 할인 및 파우치&브러쉬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코드글로컬러는 ‘픽스온 프라이머’를 26% 할인하고 VDL은 ‘파운데이션’, ‘쿠션’,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을 19% 할인하며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동일호수 리필을,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프레시안은 ‘파운데이션’ 단품을 40%, ‘쿠션·파운데이션 세트’를 22% 할인하고, 쿠션·파운데이션 세트 구매고객과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 1개를 증정한다.

이외 글린트 ‘아이팔레트’와 프레시안 ‘립틴트’를 7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코드글로컬러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와 VDL ‘아이샤인 아이섀도우 팔레트’, ‘컬링 마스카라’, ‘스키니 브로우’는 50% 할인한다.

또한, 최근 출시된 기능성 립케어 제품인 ‘립세린’ 균일가 행사가 최초로 진행돼 글린트, 코드글로컬러, 프레시안 3개 브랜드의 립세린 전 품목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온은 새해 다짐 및 피부 고민별 상품과 새해 첫 신상품을 모아 온앤더뷰티 위크 행사로 선보인다. 에스티 로더, 입생로랑, 키엘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과 럭셔리 및 트렌드 뷰티에 적용 가능한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롯데온은 및 피부결 개선’을 위한 상품으로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을, ‘수분 및 보습 충전’ 상품으로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판매하며, ‘진정 및 장벽 강화’에는 ‘라메르 크렘 드 라 메르’를 판매한다.

브라이트닝, 피지 및 모공 케어 등을 위한 상품도 롯데온 단독 구성 상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브랜드별 새해 첫 신상품도 선보인다.

‘겔랑 빠뤼르 골드 24K 베이스’와 ‘딥티크 플레르 드 뽀 컬렉션’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다양한 신상품도 소개된다. 오는 11일부터는 롯데온 단독으로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신상 색상을 먼저 선보인다.

롯데온은 오는 10일까지 ‘입생로랑 오픈런(OPEN RUN)’ 행사를 진행해 3일간 신상품 등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입생로랑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컬리의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도 총 900여 개 상품을 최대 48%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새해맞이 럭셔리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024년 첫번째 시즌 뷰티 트렌드로 4가지 키워드를 제안한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