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에스트라,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A마스터' 3기 모집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11.29 11:2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지난 24일부터 ‘A마스터’ 3기 모집을 시작했다. A마스터는 에스트라(AESTURA)와 마스터(MASTER)의 합성어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의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뜻한다. 

서류 접수는 11월 24일부터 12월 7일까지 에스트라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후 12월 21일과 22일에 진행되는 면접 전형을 거쳐 29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더마 화장품 마케팅과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 SNS 채널 운영에 관심이 있는 국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A마스터로 선발되면 1월부터 약 8주의 활동 기간 동안 더마 뷰티 콘텐츠 제작, 브랜드 마케팅 활동 기획 등에 참여하게 된다. 콘텐츠 제작비와 주요 제품 지원,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브랜드 실무진 멘토링 등도 제공한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시상과 에스트라 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A마스터 1, 2기를 함께한 60명의 참가자들이 브랜드와 함께 약 1,200여 건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반짝이는 창의력을 선보였다”며 “이번 3기 역시 개성 있고 열정적인 참가자들과 참신하고 재기 발랄한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만들어 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