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사회공헌/ESG
신한카드, 제22회 꼬마피카소 그림 축제 시상식 실시
신예은 기자 | 승인 2023.11.21 13:31

[여성소비자신문 신예은 기자] 신한카드는 ‘제22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 축제’ 시상식을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날 시상식에는 유치부(만 4세 이상), 초등학교 저학년부(1~3학년) 및 초등학교 고학년부(4~6학년) 총 3개 부문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본상 수상 어린이 및 가족들이 참석했다. 시상은 김남준 신한카드 부사장, 박두준 아이들과미래재단 상임이사, 김민주 한국미술협회 심사위원장이 했다.

대상은 유치부 부문 부천폴리어학원 최지원 어린이, 초등저학년 부문 평택고덕초등학교 김서환 어린이, 초등고학년 부문 인천승학초등학교 김민진 어린이로, 대상 수상자 3명에게는 여성가족부장관상이 수여됐다.

최우수상과 우수상에는 각각 한국미술협회장상, 신한카드 대표이사상이 수여됐다. 수상 어린이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대상 각 100만원, 최우수상 각 50만원, 우수상 각 30만원의 장학금과 함께 미술용품 등의 선물을 증정했다.

올해로 22번째를 맞은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다. 특히 올해는 보다 많은 가족이 참여할 수 있도록 초청 인원수를 늘려 약 1만여 명의 어린이가 대회에 참여하는 등 성황리에 대회를 마무리했다.

뿐만 아니라 행사 배너, 현수막 등을 친환경 소재로 제작하고 쓰레기 분리배출, 도서 및 학용품 기부하기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참가자들이 환경과 나눔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올해로 22번째를 맞이한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에 매년 보내주시는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예은 기자  island6647@naver.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예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