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KB증권 ‘PRIME CLUB 유료 구독&전담 PB 지정하고 국내 주식쿠폰 받자’ 이벤트 진행
신예은 기자 | 승인 2023.10.13 11:33

[여성소비자신문 신예은 기자] KB증권은 PRIME CLUB 오픈 3주년을 기념하여 지난달 실시한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에 이어 ‘PRIME CLUB 유료 구독&전담 PB 지정하고 국내 주식쿠폰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PRIME CLUB은 2020년 4월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하여 선보인 KB증권의 회원제 자산관리 서비스다. PRIME CLUB 고객들에게 실시간 증권방송을 비롯해 ‘개장/마감 시황’, ‘지금 기관이 사는 종목’ 등 투자 콘텐츠를 매일 제공하며 투자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PRIME CLUB 유료 구독&전담 PB 지정하고 국내 주식쿠폰 받자’ 이벤트는 PRIME CLUB 신규 유료 구독 고객 대상으로 10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PRIME CLUB 서비스를 유료 구독(월 1만원)하고, 전담 PB를 지정 후 각 11월말/12월말/1월말 기준으로 이를 유지하면 국내 주식쿠폰 1만원을 월 1회, 최대 3번까지 지급한다.

금번 이벤트와 더불어 지난 8월 진행했던 ‘유료 콘텐츠 한달 무료 구독’ 이벤트를 10월 10일부터 11월 9일까지 추가로 진행한다. PRIME CLUB 서비스 무료 구독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PRIME CLUB 전문가들의 투자 분석, 종목 추천, 시장 동향 등 다양한 유료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다.

PRIME CLUB 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KB 마블’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PRIME CLUB 서비스’는 홈페이지나 ‘KB 마블’에서 가입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KB증권 고객센터나 Prime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결과 및 환율 변동에 따른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신예은 기자  island6647@naver.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예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