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신한카드 플리 ‘노머니 노아트 에디션’으로 출시
임정이 기자 | 승인 2023.08.10 12:12

[여성소비자신문 임정이 기자] 신한카드는 KBS에서 방영된 ‘노머니 노아트(No Money No Art)’를 통해 각 회차별 아트 컬렉터들에게 최종 선택된 작가들의 작품을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한 ‘신한카드 플리(노머니 노아트 에디션)’ 9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회차별 최종 선택된 작품을 ‘신한카드 플리’의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했다. 이사라 작가의 ‘Where is your wonderland', 미미 작가의 ‘WANTED - Dream of my life', 태우 작가의 '와유산수도:내가 지킬게', 심봉민 작가의 '기억을 속삭이는 틈새' 등 톱(Top) 4를 비롯해 각 회차 우승작품 모두를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했다. 이 카드는 방송 종료일로부터 1년 뒤인 2024년 5월 25일까지 발급이 가능하다.

이 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플리’의 서비스를 동일하게 제공한다.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9% 할인서비스를 한도 제한없이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1회 제공되는 할인 쿠폰 서비스와 전월 자주 이용한 가맹점에서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단골적립 서비스도 동일하게 적용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 5000원, 해외겸용(MASTER) 1만 8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정이 기자  choiminjae1004@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정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