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하나은행, 호국보훈의 달 맞이 이벤트 실시
한고은 기자 | 승인 2023.06.05 10:06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호국영령의 ‘나라사랑정신’을 본받고 되새기자는 의미를 담은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은행의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손님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사터치’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거래 실적과 관계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내맘적금’ 금리 우대 쿠폰을 선착순 3만좌 한정으로 제공한다. 금리 우대 쿠폰을 활용해 ‘내맘적금’ 가입시 최대 5.0% (세전,1년)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하나은행의 군인 전용 적금 상품 ‘하나장병내일준비적금’ 을 가입한 군인 장병 모두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국가보훈처장이 발행한 신분증을 소지한 국가유공자가 영업점을 방문하여 정기예금을 가입할 경우 우대금리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내맘적금’, ‘하나장병내일준비적금 등 이벤트를 통해 가입된 예∙적금 신규 가입 좌수당 1천원을 국가유공자 관련 공익사업을 추진하는 비영리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호국영령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군인과 국가유공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일반 손님들도 나라사랑정신의 의미를 다시 한번 일깨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