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GS25, 2023년 ‘뮤비페’ 개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3.06.02 14:27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023년 뮤직&비어 페스티벌(이하 뮤비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형 오프라인 공간에서 국내 뮤지션들의 공연과 함께 주류와 안주 등을 즐기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초대권 추첨을 통해 '뮤비페' 티켓을 수령한 20세 이상의 성인 고객 등만 한정해 입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뮤비페'는 오는 7월~8월, 2개월에 걸쳐 4개 지역에서 열리는 전국투어 콘셉트로 진행된다. GS25는 ‘뮤비페’ 참여를 희망하는 전국 고객의 요청을 반영해 기존 개최지인 일산, 부산과 함께 양양, 보령에서도 '뮤비페'를 추가 개최하기로 했다.

양양 라구나비치를 첫 시작으로 보령 머드축제장(7월29일), 부산 영화의 전당(8월12일), 일산 킨텍스(8월26일) 순으로 올해 ‘뮤비페’가 막을 올린다.

박재범, 폴킴, 효린, 힙합 레이블 AOMG 소속의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우원재, 쿠기 등과 함께 거미, 자이언티, 이하이, 헤이즈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 30여명이 각각의 ‘뮤비페’ 공연에 순차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올해 '뮤비페' 초대권 추첨 행사는 이달 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양양, 보령 초대권)와 7월말까지 진행되는 2차 행사(부산, 일산 초대권)로 각각 진행되며, 총 초대권은 약 3만장(1매 2인 입장), 초대 인원은 6만명에 달한다.

고객은 전국 GS25 매장에서 제휴 카드(KB국민카드, BC카드, 신한카드, NH농협카드, 삼성카드, 우리카드)를 통해 맥주, 하이볼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하거나 GS페이로 3천원 이상 결제하면 GS25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뮤비페' 초대권 추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 방식은 초대권 추첨 행사에 많이 참여하면 할수록 당첨 확률이 지속 상승하는 구조로 운영된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