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시몬스 침대,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프로모션' 실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04.26 09:2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시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을 준비했다.

시몬스의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에 최대 5% 할인이 주어진다. 대형 사이즈 ‘라지킹(LK)’ 구매 시 3%,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을 구매하면 5% 할인이 더해진다. 또한 자녀 침대를 위한 ‘슈퍼싱글(SS)’ 사이즈 품목은 최대 5% 할인이 주어진다. 여기에 매장별로 매트리스와 프레임, 매트리스와 케노샤 홈 침구의 세트 구매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면 최대 할인폭은 25% 이상으로 커진다.

‘시몬스 룩’을 위한 할인도 마련했다. 시몬스 룩이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침대 제품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다. 이를 위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10% 할인하며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는 30%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트리스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