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CJ온스타일, 가정의 달 맞이 라이브쇼 '온(ON) 가족데이'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04.25 08:26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CJ온스타일이 24일부터 10일간 라이브커머스 특집전 ‘온(ON) 가족데이’를 진행한다. 

온(ON) 가족데이 행사기간 중 2회 이상 상품을 구매하거나 구매상품 합산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1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대표 프로그램 방문' 미션 달성 시에는 최대 6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응모 기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특집전에는 △락토페린 △정관장 △씨스팡 관절팔팔 등 효도템을 비롯해 △노부영 △도요새 잉글리시 △보그스 유아동 슈즈 △천재교육 돌잡이명화 △아디아스 키즈 등의 어린이날 제품까지 총 35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말랑하니 까꿍인형 △에이치비카펜트리 주방놀이 △도노도노 쿨매트,휴대용 선풍기 등 다채로운 시즌 신상품도 소개될 예정이다.

매일 평일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맘만하니’에서는 특집 전 기간내 2회 이상 구매 인증 시 5명을 추첨하여 ‘체인징 파트너’ 연극 초대권(1인당 2매)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2일 오후 8시 ‘브티나는 생활’에서는 베베숲 물티슈를 선보인다. 베베숲은 레드와 그린으로 15팩 구성으로 꾸렸다. '내일 도착 서비스'도 제공한다. 물티슈 외 아기 세재 베베숲 홈, 비데 티슈 등 상품도 소개한다. 이날 3만원 이상 구매 시 13% 적립금을 제공하며 카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오는 25일 ‘브티나는 생활’에서는 바디프랜드 더팬텀 제품을 3백만원대에 선보인다. 또한 레그넘 시리즈는 신상 컬러인 오트베이지 상품을 선보이고 130만원대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28일 ‘건전지(건강전문지킴이)’ 프로그램에서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가정의 달 방송을 진행한다. 키즈 패션, 주방·가전제품 등 육아템을, 살림템을 소개하는 ‘잘사는 언니들’에서는 5월 3일 세라젬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세라젬 V4 제품을 선착순 100명에 한해 할인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