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GS샵, 지구의 날 기념 '지구와 나를 위한 착한 뷰티' 기획전 실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04.19 09:2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GS샵 모바일 앱에서 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해 23일까지 ‘지구와 나를 위한 착한 뷰티’ 기획전을 실시한다.

‘지구와 나를 위한 착한 뷰티’ 기획전은 뷰티업계 친환경 트렌드 ‘컨셔스 뷰티(Conscious Beauty)’를 반영한 행사다.

컨셔스 뷰티는 화장품 원료부터 용기까지 친환경적 방법으로 생산된 상품을 소비하는 트렌드로 파라벤과 같이 유해한 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클린 뷰티’와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성분을 거부하는 ‘비건 뷰티’ 등을 포함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비건 ▲클린 ▲친환경 패키지 ▲리필형 상품 등 4가지 테마로 75개 브랜드 400여개 상품을 소개한다. 또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톤28 설거지바’, ‘헤라 글로우 쿠션’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라보에이치 샴푸, 아로마티카 티트리 샴푸 등을 한정 수량으로 배송비만 내면 체험팩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비건 뷰티 테마에서는 더바디샵, 러쉬, 프리메라, 닥터올가, 정샘물 비긴스, 마녀공장 등의 브랜드 상품 126종을 소개한다. 클린 뷰티 테마에서는 구달, 톤28, 메이크프램, 꼬달리, 비플레인 등의 브랜드 상품 157종을 선보인다. 

친환경 패키지 상품으로는 ‘닥터브로너스 퓨어캐스틸 비누’, 이니스프리, 닥터지, 아로마티카, 듀엠 등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한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리필형 상품은 샴푸, 바디워시, 팩트, 쿠션 등 상품군에 적용되고 있다. 

해당 기획전은 GS샵 모바일 앱 상단 ‘혜택’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