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기획특집
유통업계, 온-오프라인 봄 맞이 뷰티 프로모션 진행
한지안 기자 | 승인 2023.02.28 13:29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온·오프라인 유통업계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및 신학기 시즌을 맞아 증가한 화장품 수요를 겨냥해 봄 맞이 프로모션에 나서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개장 2주년을 기념해 5일까지 '메가 코스메틱 페어'를 개최한다. 롯데온은 엘카코리아와 손잡고 내달 8일까지 봄 맞이 뷰티 행사 '레디 포 스프링'을 진행한다. 쿠팡은 6일까지 '봄맞이 메이크업 추천템' 할인 행사를 연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개장 2주년을 기념해 오는 3월 5일까지 '메가 코스메틱 페어'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입생로랑·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34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 기간 행사 참여 브랜드의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10% 상당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 신제품 론칭 행사·메이크업쇼·뷰티클래스 등을 선보인다. 3월 1일까지 아베다 팝업행사를 열어 두피 진단 테스트 및 솔루션 상담 서비스를 해준다. 3월 2~5일엔 샤넬 스킨케어 라인 '넘버원드샤넬' 메이크업쇼를 진행한다. 3월5일까지 펜할리곤스 포트레이트 컬렉션 '더치스 로즈' 팝업스토어를 열어 스카프에 향기를 입혀주는 향수 각인 서비스,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별로 더현대 서울 단독 사은품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에스티로더는 갈색병 50㎖ 세트, 랑콤은 어드밴스드 제니피크 50㎖ 세트 등을 준비했다.

롯데온은 엘카코리아와 손잡고 내달 8일까지 봄 맞이 뷰티 행사 '레디 포 스프링'을 진행한다. 롯데온과 전국 롯데백화점이 동시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뷰티 행사'다.

에스티 로더, 조 말론 런던, 바비브라운, 맥 등 13개 뷰티 브랜드를 보유한 엘카코리아가 보유하고 있는 모아 신상품 등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에스티 로더, 조 말론 런던, 바비브라운 등 행사 참여 브랜드 구매 시 최대 10% 카드 할인 및 최대 9%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9% 할인 쿠폰을 사용하고 나면 최대 10% 할인 쿠폰을 한 번 더 발급해준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롯데온은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30㎖)' 구매 시 '에스티 로더 디럭스 3종+브러쉬'를, '바비브라운 세럼 파운데이션(30㎖)' 구매 시 '세럼 프라이머 본품'을 증정하며 색조 제품 '맥 락드 키스 잉크' 구매 시 '하이퍼 리얼 오일 샤쉐 2종'을 증정한다. 향수 '조 말론 런던 로즈 블러쉬 코롱(50㎖)' 구매 시 '리미티드 파우치'도 증정한다.

내달 2일에는 '맥 바이 리차드 퀸 컬렉션'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과 색상의 립스틱 및 섀도우 등 색조 메이크업 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실내마스크 착용의무 해제를 맞아 3월6일까지 '봄맞이 메이크업 추천템' 할인 행사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베이스부터 아이, 립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특가로 살 수 있다.

'아이템 기간 한정 특가'에선 쿠팡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메이크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립 만원의 행복 원데이 특가'에선 28일 하루만 립 제품을 1만원 미만에 판매한다.

'즉시할인관'에선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콜로썰 워터프루프 리얼 블랙(9.2ml)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21호 아이보리)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8.5g) △롬앤 글래스팅 워터 립글로스 등을 카테고리별로 선보인다.

에이지투웨니스, 머지 등 브랜드별 할인을 제공하는 '브랜드위크관'과 '베스트 리뷰' 코너도 운영한다. 할인전 기간 행사 대상 메이크업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50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