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 출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3.01.30 13:3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손상된 피부를 리페어하는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과 건조한 날씨 등 다양한 외부 요인과 누적된 자극으로 인해 발생한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토털 더마케어 라인이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앰플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토너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 로션 등 총 3종으로 3종을 함께 사용하면 누적 자극으로 인해 무너진 피부 장벽과 피부 거칠음이 개선되는 것이 임상을 통해 확인됐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앰플’은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수분 개선을 돕는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토너’는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 로션’은 에센스 제형의 로션이다.

3종 모두 병풀에서 유래한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5가지 병풀 유래 액티브 성분을 배합한 동국제약 독자성분 ‘TECA DERM™(테카덤™)’을 함유했다.

한편 센텔리안24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일까지 제품 3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2월 7일까지 구매한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33%의 할인을 제공한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