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골프존 '2023 PGA 머천다이즈 쇼' 참가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01.19 08:23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골프존이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2023 PGA 머천다이즈 쇼’에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골프존은 2015년 PGA 머천다이즈 쇼 참가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 올해로 8회째 참가하는 골프존은 박람회 현장에 단독 부스를 마련해 투비전(TwoVision), GDR Plus와 해외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휴대용 골프샷 모니터 제품 ‘WAVE’, 골프 스윙 연습기 비전홈의 해외 버전인 ‘WAVE PLAY’ 제품을 전시한다.

이번 박람회의 메인 제품인 ‘투비전(TwoVision)’은 골프존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담은 골프 시뮬레이터다. 타석부와 타격부의 분리구조를 통해 지형의 경사를 구현하는 듀얼 플레이트를 갖췄으며 움직이는 물체를 감지할 수 있는 90도 각도의 천장과 시스템 사이드에 투비전 센서가 위치해, 플레이어의 스윙 및 볼 궤도를 세밀하게 측정해준다.

골프존 ‘WAVE’는 골프존이 처음 선보이는 휴대용 레이더 센서 제품이다. 센서 레이더를 적용하여 조명, 클럽 색상 등의 영향을 받지 않고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자유롭게 이동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WAVE는 애플 운영체제(IOS), 안드로이드 OS, 윈도우를 지원하고 이용자는 PC, 모바일, 태블릿PC, 스마트 워치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자신의 골프샷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또 모든 WAVE 제품에는 골프존의 18홀 게임 소프트웨어인 골프존 비전이 설치됐다. 

‘WAVE PLAY’는 비전홈의 해외 버전이다. WAVE PLAY 유저끼리 시공간의 제약 없이 대결할 수 있는 네트워크 모드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버전의 경우 2022년 11월 기준 145개의 CC가 업데이트됐으며, 특히 해외 유명 골프장 36개 코스가 포함됐다.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골프존 투비전(TwoVision)과 GDR Plus를 활용한 롱기스트, 니어핀, 퍼팅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파인허스트(Pinehurst) 골프장 기프트카드, 아멕스(Amex) 기프트카드, 골프존 굿즈 등을 증정하고 핑거푸드와 음료를 제공한다.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 기업인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도 이번 PGA쇼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일 제품은 음성형, 시계형, 레이저형 등 골프 거리측정기로, △포켓사이즈 거리측정기(Pocket Rangefinder) 라인업인 aim QUANTUM, GB LASER atom,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신제품 aim L20, aim L12 등이 있다. 또한 △보급형 GB라인 GB LASER lite2, 스테디셀러인 △음성형 거리측정기 GB VOICE 2S+,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콜라보 제품인 갤럭시 워치5 골프 에디션과 갤럭시 워치5 프로 골프 에디션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지난 하반기에 출시한 스마트워치용 골프 앱 원캐디(ONE caddie) 서비스를 직접 애플워치를 통해 시연하며 소개한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