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중소/벤처 기업/게임
넷마블, 블록체인 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한고은 기자 | 승인 2023.01.11 18:20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MARBLEX(이하 마브렉스)와 디지털 자산 거래소이자 블록체인 인프라 공급업체 바이낸스(Binance)가 기술 협업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11일 밝혔다.

마브렉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바이낸스로부터 블록체인 기술 관련 인프라를 지원 받아 생태계의 안정적인 확장을 도모하고, 이를 기반으로 게임 기반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이용자 트래픽 활성화, 암호화폐 활용 관련 이용자 편의성 확대 등에 주력할 계획이다.

마브렉스 정용 대표는 “MBX 생태계의 다음 스텝인 MBX 3.0을 구축하는데 있어 바이낸스의 기술적 역량과 인프라가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재미와 편의, 수익성 등이 결합된 게임 기반 블록체인 생태계를 더욱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브렉스는 오는 12일 강남 한화 드림플러스에서 쟁글(Xangle) 블록체인 파운데이션 위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MBX DAY를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MBX 3.0에 관한 내용을 비롯해 마브렉스의 게임파이(Game-Fi) 전략, 신규 프로젝트 소개, 바이낸스와의 패널 토론 등 다양한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