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시몬스 침대, 2022 브랜드 캠페인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수상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11.28 13:28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의 2022 브랜드 캠페인 ‘Oddly Satisfying Video: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이하 OSV)’가 대한민국 광고대상 TV영상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9회를 맞이한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광고계 최고 권위의 종합광고상이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 역대 최다 수준인 2,800여편에 달하는 작품들이 출품돼 경쟁이 치열했다. 

금상을 수상한 시몬스 OSV는 한국 시몬스의 크리에이티브 그룹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SIMMONS DESIGN STUDIO)’를 주축으로 LA에서 활동 중인 글로벌 아트 디렉터 듀오 ‘싱싱 스튜디오(Sing-Sing studio)’, 국내 광고제작사 ‘프로듀스드바이 기억’의 유범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길효진 PD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이들은 지난 2019년, 시몬스 타이포그래피을 활용해 ‘침대 없는 광고’를 함께 선보이며 ‘제17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수상에서 시몬스 OSV는 디지털 아트 영상 8편으로 구성돼 ‘멘탈 헬스(Mental Health)’가 중요해진 포스트 코로나 시대 ‘멍 때리기’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국민들에게 힐링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