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현대백화점그룹 한섬 리퀴드 퍼퓸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와 콜라보
한지안 기자 | 승인 2022.11.16 10:20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패션계열사 한섬의 니치향수 컨셉스토어 '리퀴드 퍼퓸바'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와 함께 연말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퀴드 퍼퓸바 호캉스 패키지는 클럽 라운지 2인 혜택, 보테가 스파클링 논알콜 1병, 리퀴드 퍼퓸바의 ‘어비어스’ 본품으로 구성되었다. 리퀴드 퍼퓸바 호캉스 패키지는 11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오는 16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투숙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투숙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무역점 내 사용 가능한 리퀴드 퍼퓸바 매장 샘플 교환권을 전달한다. 

패키지 내 혜택으로 포함된 기프트 향수 ‘어비어스’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에코 럭셔리를 표방하는 브랜드로, 한가지 원료를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비어스는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는 등 자연을 생각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환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편 리퀴드 퍼퓸바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플래그십 매장 이외에도 현대백화점 무역/판교점, 더현대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향사 자격이 있는 향수 전문 직원 ‘바맨’이 각 향수 브랜드의 역사와 향을 설명해주는 ‘도슨트(Docent, 전시 안내인) 가이드 프로그램’을 비롯해 ▲간단한 설문을 통해 고객에게 맞는 향을 찾아주는 ‘AI 카운셀링 서비스’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