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이랜드 후아유,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한 22년 FW 화보 공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9.27 14:58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이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2년 FW 신상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 후아유의 새로운 엠베서더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 촬영한 헤비아우터 컬렉션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이번 헤비아우터 컬렉션은 양면 모두 활용 가능한 ‘리버서블 아우터’ 2종과 소매 탈부착이 가능한 ‘투웨이 숏푸퍼’로 구성된다.

이번 시즌 후아유의 대표상품 리버서블 아우터 ‘리버서블 숏푸퍼’와 ‘리버서블 후드웜업’은 파스텔 컬러도 출시돼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리버서블 아우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시즌 후아유의 엠베서더 오마이걸 유아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함께 공개한 투웨이 숏푸퍼는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소매를 자유롭게 탈부착 할 수 있어 ‘패딩조끼’와  ‘숏패딩’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우터뿐 아니라 가을부터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케이블 스웨터도 함께 출시했다. 유아가 착용한 핑크, 네이비 컬러를 포함해 총 7개 컬러(핑크, 네이비, 아이보리, 블루, 옐로우, 레드, 그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후아유의 22년 FW 신상품은 후아유 공식홈페이지와 스타일쉐어, 무신사에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