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2.11.29 화 18:33
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울산점 모델하우스형 체험관 오픈
한지안 기자 | 승인 2022.09.27 09:26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이 모델하우스형 체험관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모델하우스형 체험관은 홈씨씨 인테리어의 시공 패키지인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가 시공된 아파트를 재현한 인테리어 전시 공간으로 각 매장 인근에 위치한 실제 아파트의 평면을 그대로 적용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84㎡(25평형)와 110㎡(33평형) 등 평형대별로 마련된 모델하우스형 체험관에서 ▲거실 ▲침실 ▲욕실 ▲현관 등 공간별로 적용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살펴볼 수 있으며 인테리어 전문가로부터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대형 매장인 인천점과 울산점은 대규모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다. 모델하우스형 체험관 외에도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보고 비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단열 성능을 가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의 전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는 체험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말까지 각 매장에 방문해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의 실측 상담을 완료하면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상담 후 계약 완료 시에는 계약 금액의 최대 2%에 해당하는 홈씨씨 인테리어 매장 전용 홈씨씨 포인트도 지급한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