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사회공헌/ESG
이디야커피 ‘2022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협찬사 참여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8.07 15:55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이디야커피는 6일 개최된 ‘2022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의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부산경남대표방송 KNN에서 주최한 ’2022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출발해 광안대교를 건너 벡스코까지 약 7km를 달리며 부산의 야경을 즐기고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부산의 대표 여름 축제다.

이날 약 70여 명의 이디야커피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부산시민과 레이스 참여자들을 지원했다. 문창기 대표이사 회장을 비롯한 경영진들 또한 직접 현장에 방문하여 참여자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축제에 동참했다.

이디야커피는 행사부스를 운영하며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디야커피의 자체 스틱커피 ‘비니스트’와 ‘콤부차’ 시음회를 진행하고 룰렛돌리기 이벤트를 통해 기프트카드와 부산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음료할인권을 증정했다. 또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인증한 참여자 대상으로 추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영향으로 2년간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되었던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2019년 이후 3년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재개됐다. 레이스와 더불어 야외 무대공연과 드론라이트쇼 등 다양한 이벤트로 전국 각지에서 1만여 명이 참여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