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건설/부동산/철강
현대건설 디에이치 입주민 대상 '토탈 홈케어 서비스' 제공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7.04 11:2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현대건설이 홈케어 전문회사 메리메이드코리아와 토탈 홈케어 솔루션 주거 서비스 개발 및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현대건설은 특화 설계 및 커뮤니티 공간 제공 등 하드웨어 중심이었던 주거 서비스에서 입주민들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도록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주거 서비스의 폭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디에이치’ 입주민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에어컨과 세탁기 분해청소와 매트리스 청소 그리고 메리메이드코리아가 신원을 보증하는 훈련된 청소 전문가 2인이 주방, 욕실을 포함한 정기 청소 서비스가 제공된다.

메리메이드코리아는 2001년 설립한 청소 전문 기업이다. 가정집 청소뿐만 아니라 사업장 청소 영역까지 사업을 확대하며 20년간 청소 서비스의 표준 프로세스를 꾸준히 개발, 시행해오고 있다. 국내 여러 대기업과 다양한 서비스(이사 및 입주청소, 에어컨, 세탁기 청소, 홈케어 등)와 제휴를 맺고 전국적인 서비스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가정집 청소뿐만 아니라 사업장 청소 영역까지 확대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건설과 메리메이드코리아는 첨단 장비, 오가닉 재료와 천연향을 사용한 친환경 홈크리닝 전용세제를 사용하여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 기술을 통해 수면환경과 실내공기, 주거공간을 입주민들이 누릴 수 있도록 장소와 오염도에 따라 적합한 세제를 사용하고 건강한 주거생활을 위해 살균에서 소독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메리메이트 토털 홈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선보인다.

가정의 실내공기질 관리를 위한 에어컨 분해청소, 곰팡이와 유해물질 제거를 위한 세탁기 분해청소, 진드기와 각종 세균을 살균하는 매트리스 청소, 청소전문가 2명이 방문하여 주방 및 욕실을 포함한 집을 청소해주는 정기 청소 서비스 등이 있다. 입주민들에게는 이러한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품목에 따라 입주민들이 누릴 수 있는 할인 폭은 다르다.

현대건설은 디에이치 입주민들에게 생활밀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에이치 큐레이션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선별하여 선정된 브랜드와 MOU를 맺고 협업을 통한 주거서비스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주거서비스는 현대건설이 내놓은 디에이치 입주민 전용 어플리케이션 ‘디에이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2.0’을 통해 이용가능하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