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파워인터뷰
새누리당 유재중 의원 "여성의 권리를 바로 세우기 위한 건전한 감시자이자 조력자로서 활약해 와"
김희정 기자 | 승인 2014.02.18 11:06

   
 
[여성소비자신문] 안녕하세요, 부산 수영구 국회의원 유재중입니다.

대한민국 소비 시장을 주도하는 여성들을 위해 여성의 시각으로 다양한 뉴스와 알찬 정보 제공에 힘써 온 여성소비자신문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여성소비자신문은 소비정보 제공 뿐 만 아니라 여성의 권리를 바로 세우기 위한, 건전한 감시자이자 조력자로서 활약해 왔습니다.

특히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제공과 여론조성을 통해 여성소비자들의 올바른 방향 제시와 소비의 선진화에 공헌해 왔다고 평가합니다.

여성의 소득수준 향상으로 보다 나은 삶의 질에 대한 욕구가 고조됨에 따라 적절한 소비에 대한 열망에 부응하는 알맞은 소비정보 제공이 필요할 때 입니다.

소비는 국가 경제와 직결되는 분야로서 한 치도 소홀함이 있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영역입니다. 따라서 여성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언론이 건전한 균형자 역할을 해 주어야 합니다.

앞으로도 여성소비자의 눈과 입이 되어, 국민의 알 권리를 지켜나가는데 선도적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리는 바입니다.

더불어 창간 2주년이 되는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다짐하는 새로운 도약의 전기가 되길 바랍니다. 임직원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