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IT/가전/정보/통신/디지털
SKT ‘PASS프라임’ 가입시 미술품 분할소유권 제공 이벤트 진행
한고은 기자 | 승인 2022.06.14 10:52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SK텔레콤은 ‘PASS 프라임’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미술품 분할소유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PASS 프라임’에 유료로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5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우환, 박서보 등 유명 작가 미술품의 분할소유권(2,000원 상당)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지난 3월 출시한 ‘PASS 프라임’은 휴대전화 본인 인증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PASS머니를 적립해주며, PASS앱에서 제공하는 주요 부가서비스인 신용정보, 주식정보, 금융정보 등의 핵심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PASS프라임’은 월 3960원(VAT포함)에 이용 가능하며, 이용 고객은 휴대전화 본인 인증을 할 때마다 하루 최대 10건, 건 당 최소 15원에서 최대 50원의 PASS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매일 10건 씩 평균 30원의 리워드를 받게 되면 월 9천원 상당의 PASS머니가 적립된다. PASS머니는 5천원 이상 적립 시 개인 계좌를 통해 현금처럼 출금할 수 있다.

SKT는 ‘PASS프라임’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아도 본인의 신용점수, 금융기관 인증이력 등 ‘PASS 프라임’의 일부 핵심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중이다.

SKT는 향후 ‘PASS프라임’ 서비스를 PASS 앱 내 핀테크 서비스, 생활 밀착형 콘텐츠 등과 연계해, ‘PASS 프라임’ 회원들이 PASS 앱을 이용하면서 다양한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로 진화시켜 나갈 예정이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